본문 바로가기

ISSUE

'애니 제작 PD'로 변신, 김소현 '우연일까' 출현확정 (ft. 나이, 키, 인스타그램)

배우 김소현이 '우연일까' 새 드라마에 출현한다는 소식에 화제다.

네이버웹툰 원작인 '우연일까'를 바탕으로 새롭게 각색된 이번 드라마의 내용은 10년 전 첫 사랑을 우연하게 다시 만나게 되면서, 청춘들만의 풋풋하면서도 사랑스러운 꿈을 향해 함께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를 담았다.

이번 드라마의 연출을 맡은 송현욱 감독은 '뷰티 인사이드', '또 오해영', '연모' 등 예리하고 섬세한 연출력으로 이미 여러 작품을 통해 그 실력을 입증한 바 있기에 큰 기대를 모으고 있다.



배우 김소현은 이번 '우연일까' 드라마에서 과거에 사랑에 대한 상처를 입은 한 청춘으로서 출연하게 되는데, 또다시 입게 될 상처가 두려워 사랑을 머뭇거리는 애니메이션 제작PD인 주인공 이홍주 역을 맡았다. 하반기에 본격적으로 드라마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.

지금껏 배우 김소현이 보여줬던 풍부한 캐릭터의 모습과 섬세하고 사랑스러운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그 면모를 보여주고 대중들에게 인정을 받고 큰 사랑을 받아왔던 만큼, 이번 작품을 통해서 보여줄 평범한 직장인의 모습 또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. 이번엔 또 어떤 인생 캐릭터를 만들지 귀추가 주목된다.

배우 김소현 지금까지 '조선로코-녹두전', '좋아하면 울리는', '달이 뜨는 강' 등 다양한 작품에서 존재감을 한껏 뽐내왔다.

나이

배우 김소현은 1999년 6월 4일생입니다. 그래서 현재 만 21세인데요. 연예계에서 동갑내기로는 배우 진지희, 김소혜, 김유정 등과 가수 쯔위, 아린, 연정, 최유정, 미나 등이 있습니다.

배우 김소현의 키는 165cm 입니다. 어릴적 한 인터뷰에서는 168cm 까지는 크고 싶다고 했는데요. 3cm 가 모자랍니다. 그래도 전혀 작아보이지 않고 비율도 좋아 보입니다.